공공 안전 분야는 점점 더 도전적으로 변하고 있다. 경찰, 소방 및 응급 구조대는 COVID-19와 같은 위기 상황에서도 우리 지역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의 공공 안전 담당자들은 다양한 컴퓨터 기반 장치를 활용해 그들의 업무를 더 효율적으로 수행한다. 이 기기들은 응급 대응 요원들에게 전례 없는 통신, 조정, 및 효율성을 제공한다. 그러나 이러한 목적에 맞는 특별한 기술 장치가 필요하다. 일반 컴퓨터 기기는 이러한 업무에는 적합하지 않다.

 

현장에서의 컴퓨팅

 

현대 공공 안전 분야에서 가장 주요한 발전 중 하나는 견고한 태블릿과 노트북의 등장이다. 이러한 기기들은 현장의 까다로운 상황 및 예기치 않은 충격, 극한의 온도, 빗물, 먼지 등에 대처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LTE-Advanced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연결되며, 응급 대응 요원은 실시간 데이터 공유와 디스패치 센터와의 직접적인 연결을 통한 음성 및 비디오 통신을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고급 네트워킹 기능은 응급 대응 요원과 그들의 본부에 상황 인식, 최신 정보 접근, 및 팀 구성원의 위치 모니터링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공공 안전을 위한 견고한 장치

 

응급 대응 요원들은 견고한 태블릿과 노트북이 필요하다. Getac 제품은 군사 표준까지 충족시키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예를 들어, GetacB360 노트북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반면, GetacS410 노트북은 보다 다양한 환경에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두 제품 모두 다양한 인증 옵션과 함께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사건 기록하기

 

대중의 요구와 경찰의 증가된 책임감으로 인해 바디 워른 카메라와 같은 기기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HD 카메라, 모니터, DVRs의 설치가 필수적이다. Getac는 이러한 필요성을 인지하고 다양한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한다.

 

향상된 공공 안전

 

최신 기술은 공공 안전의 성능을 높이고, 공공 안전 기관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이러한 기술 도입의 중요성으로 인해 많은 공공 안전 기관이 향후 몇 년 동안 이러한 기술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러한 기술 변화에 대비해 기관들은 장기적인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 Getac는 이러한 계획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