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의 미래, 인공지능과 함께 하는 글쓰기의 신세계를 알려주는 혁신적인 안내서

 

[도서 소개]

인공지능과 글쓰기의 만남, 현대의 기술 세계에서 새로운 지평을 연 이 도서는 인공지능 글쓰기의 모든 것을 총체적으로 다루며, 초보 작가부터 전문가, 기업의 콘텐츠 제작자, 교육 분야의 전문가, 창의적 분야의 전문가까지 넓은 대상에게 글쓰기의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주요 내용]

인공지능과 글쓰기의 결합: 글쓰기 기초부터 고급 기술까지, 인공지능의 활용 방법을 상세히 안내.

- 실제 활용 사례: 기업, 교육, 창의적 작업에서의 실제 적용 사례를 제공, 새로운 창의성을 위한 가이드.

- 윤리적 고려사항: 인공지능 글쓰기 활용의 윤리적 이슈와 대응 방안 상세 다룸.

- 출판과정 안내: 도서 제목 선정부터 세부 내용 작성, 출판 전 과정을 제시.

- 마케팅 전략: 작품의 성공적인 홍보와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전문적인 가이드.

 

[저자 소개]

김연욱은 글쓰기 분야의 전문가로, 27년 간의 글쓰기 경험과 대통령 연설문 작성 경력, 10권의 저서 등 다양한 업적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마이스터연구소 소장으로서, 장인, 명장 등 한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출판사 서평]

GPT 활용해 한달 만에 작가 되기는 기술과 인문학의 교차점에서 혁신적인 글쓰기의 미래를 제시하는 도서입니다. 인공지능의 복잡한 원리를 쉽게 이해하게 하고, 그 활용법을 제시하며, 작가가 성공적으로 자신의 작품을 세상에 알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GPT 활용해 한달 만에 작가 되기를 통해 글쓰기의 새로운 장을 열어보세요.

 

키워드

#챗GPT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