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is Borken 지역에서는 연간 약 22,000건의 구조 임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그중 16,000건은 구급대원이 동반하는 구급차 수송 임무, 나머지 5,600건은 순수 응급 의사 임무입니다. 2020년의 사고 건수는 팬데믹 영향으로 평균보다 낮았지만, 연간 평균 43,000개 이상의 미션이 이루어집니다.

Borken 구역에서는 40여 개의 IT 장치로 데이터 관리를 하며, 그중 6개는 예비로 보관되고, 3개는 중앙 사무실에서 사용됩니다. 보험 카드 기록, 심장 활동, 산소 포화도 및 혈압 등의 중요한 데이터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며, 기존 장치의 노후화로 인한 교체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Kreis BorkenGetac 파트너인 Mettenmeier와 협력해 기존 RX10 시리즈 장치를 최신 UX10-IP 태블릿으로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태블릿은 견고함, 충격 및 부딪힘에 대한 내구성, 쉬운 세척 및 소독 가능성, 강력한 통신 인터페이스 등으로 선택되었습니다.

UX10-IP 태블릿은 구급차와 연계해 영구적인 충전을 보장하며, 구급대원은 중요한 데이터를 즉시 사용하여 문서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환경에 관계없이 모든 응급 의료 작업에 적합하며, 장갑이나 펜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치는 매일 많은 사람의 손을 거쳐야 하므로 지속적인 소독과 청소가 필수입니다. UX10-IP의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은 이러한 과정을 단순화하고, 또한 긴 배터리 수명으로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합니다.

Kreis Borken은 견고한 Getac UX10 태블릿을 도입함으로써 응급 의료용 컴퓨터 솔루션을 개선했습니다. 밀봉된 키보드와 스마트 카드 판독기, 강력한 Bluetooth LTE 인터페이스를 갖춘 UX10-IP는 데이터 관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의료 기관의 감염 예방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5년 이상의 지속적인 사용 후에도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유지하며, 구조 서비스를 위한 뛰어난 선택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완전히 견고한 UX10-IP 태블릿은 그 속도와 견고한 구조가 떨어뜨리거나 강한 충격을 받은 후에도 안정적인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Havis 도킹 스테이션을 통해 지속적인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이는 UX10-IP Havis 도킹 스테이션의 매력적인 성능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GETAC Select®의 일부로, 완벽하게 함께 작동합니다.

많은 견고한 솔루션은 다양한 공급업체로부터 적절한 액세서리를 찾는 데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반면 Getac 고객은 Getac Select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응급 의료 작업 또는 전통적인 환자 이송 중에 기술 장치에 의존해야 하는 사람들은 이를 통해 핵심 작업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환자들은 기술 장치가 안정적이며 제한 없이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강력한 프로세서 덕분에 보험 카드 판독부터 의료 전문가의 프로토콜 확인에 이르기까지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수행됩니다.

최신 UX10-IP는 이전 Getac의 완전히 견고한 태블릿과 비교하여 더 부드럽고 효율적인 구조 작업을 제공합니다. 문서화는 완전히 자동화되며 회계 프로그램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 시작은 제어 센터 데이터를 차량으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의사는 자동화된 미션 이메일을 받아 미션 전체를 원격으로 확인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강력한 UX10-IP 태블릿의 통합 카메라가 중요한 도구입니다.

완전히 견고한 Getac UX10-IP 태블릿은 강도 높은 소독 및 세척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응급 서비스용으로 적합하게 만들어주며, 모든 필요한 인터페이스와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합니다.

 

<크라이스 보르켄(Kreis Borken)>

 

11개 구조 스테이션의 제공업체인 Kreis Borken은 완전히 견고한 Getac UX10-IP 태블릿을 사용하여 뛰어난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응급 의료진은 최적의 장비로 환자 치료를 수행하고 문서화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구조 서비스의 디지털 미래도 형성되고 있으며, 이는 완전히 견고한 UX10-IP 태블릿을 다른 경쟁 제품과 비교한 후 선택한 지역 IT 전문가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구조 팀 André Garw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Getac 장치는 정말 매우 견고합니다. 실제로 장치 중 하나를 차량 보닛에 놓고 달렸지만, 그것을 견뎌냈습니다. 구조대원의 작업 장비가 높은 스트레스에 노출되기 때문에, 적합한 장치 기능과 5년 연장 보증 덕분에 UX10-IP를 선택했습니다. 만약 필요하다면, 신속하게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씨에스글로비즈>

저작권자 © 마이스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